전세계 자전거 등록 서비스


아래는 자동 번역한 내용임
자전거 등록 그들이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추적을 용이하게 새로운 것이 아니다. 많은 소매 유통 업체 자전거 자전거 프레임에, 그리고 식별 번호를 넣어 일부 도시에서 경찰과 자전거를 등록할 수있습니다. 문제는 이러한 방법은 일반적으로 지역 수준에만 효과적입니다. 독일어 시작 입력 MyBikeNumber. 2009년 12월 년에 런칭된 MyBikeNumber 소비자가 자신의 자전거와 구성 요소, 또는 그들에 대한 검색은 전세계 등록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사용자 MyBikeNumber 사이트의 프레임 번호를 사용하여 자신의 자전거 등록 및 프로필 페이지에 자신의 자전거를 시각적으로 식별할 수 있도록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등록 고유한 할당됩니다 QR 코드는 스티커로 인쇄할 수 있는 프레임에 부착되어. 코드는 많은 모바일 장치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매 업체 MyBikeNumber 자전거를 하나의 "딜러의 코드를 아래의"도난이나 분실, 또는 새로운 소유자에게 판매를 기록, 사이트를 통해 신고하실 수있습니다. 등록주기를 그들의 전체 목록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는 그리고 그들은 자전거 도난을 구입하지 찾고 있습니다. 되도록 고유 식별자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자전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안전하게 사이트를 통해 정당한 소유자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도난 .
FBI에 따르면, 미국은 2008 년에 221,936 자전거 도난했다. 세계적으로, 오토바이의 번호를 도난 신고는 매년 150 만명이 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MyBikeNumber 자전거 소유자가 전세계 통계를 피하기 도움을 목표로 한다. 다른 소유물 도난에 취약 추적을 모방하는 가치가 모델이 될 수 있을까요?
홈페이지 : www.mybikenumber.com
Posted from poster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