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대선 구도...라

좃선이 차기 대선 구도라며 제시하는 것을 보니...본격적으로 대선 프레임을 짜기 시작했나 보다.

만약에 한나라당이 박근혜를 차기 대선 후보로 내세운다면...진짜 한나라당은 대단한 당이다. (지금도 그 어떤 떨거지 같은 당보다는 대단한 당이라는 것은 인정한다.)
그 수구꼴통조직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 여성을 내세운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충격적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진화가 되었다고 해도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의 유전자 구조가 아직까지는 여자 대통령이 등장하기에는 쫌~ 무리거덩.
물론 nom들은 자기들의 생존과 이익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놈들이지만 그 양아치들이 텅빈 두뇌를 가진 가이내 치마 속으로 기어 들어가기가 쉬운 일은 아닐 터이니...지금 서로가 짱구 굴리며 이합집산하고 있겠지. 새로 구캐로 들어간 놈도 전부터 쥐새끼와 한통속인 놈들도...

자~ 그런 것들은 자기들끼리 알아서 정리할 것이고..한나라당 nom들을 싫어하는 내가 생각하는 진짜 문제는...그럼 nom들의 상대로 적합한 이가 누구일까...인데, 그것이 만만치 않아...
즉, 나는 한나라당 놈들이 패배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승리의 기쁨을 잠깐 동안만이라도 만끽할 수 있을텐데...그것이 만만치 않다는 것...이것이 비극이라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