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비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했는데도 아무런 메뉴를 사용할 수가 없었다.

Domain 파킹을 위해 가비아에 정상적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비밀번호를 바꾸란다.
다음에 변경하기 따위는 없다.
무조건 변경해야 한다.
로그인은 되었지만 비밀번호를 변경하라는 팝업창이 브라우저를 가로막고 있어서 다른 메뉴를 사용할 수가 없다.
차라리 로그인을 시키지 말지. 존만이들.

물론...놈들이 하라는 대로 단순하게...바꾸면 되겠지만,
현재는 내가 그 전화번호나 메일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이 문제다. ;;;
전화번호는 변경되었고, 메일은 1회용을 사용했었다.

그럼 나는 어떡해야 하냐고 문의했더니...
신분증 사본을 보내서 내 신분을 다시 인증하란다.

즉, 가입할 때 이미 인증한 내 신분을 내가 또 다시 증명해야 한단다.

아이디나 비번을 잊어서 재발급 받은 것도 아니고,
내 개인적으로는 잘못한 것이 하나도 없는데도...

혹시 이 넘들 해킹당해서...가입자들에게 강제로 비밀번호 바꾸게 하는 것일까?
아니면 가비아 너희들도 갑이다 이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