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테크 3D Scan

비전테크:

"FlexScan3D는 누구라도 디지털 3D Data 와 모델을 생성할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의 혁신적인 3D스캐너 입니다.
일반 상용 디지털 카메라와 일반 프리젠테이션용 프로젝터만 있으면 FlexScan3D를 이용하여 얼굴이나 사물 을 아주 쉽게 3D 스캐닝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누구라도 FlexScan3D를 이용하여 매우 저렴하면서도 강력한 3D 스캐너를 꾸밀 수 있습니다.
스캐너의 성능은 해상도가 높은 카메라와 프로젝터를 사용할수록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징:
• 고 해상도의 3D 모델링 생성
• 간편한 조작으로 질감이 포함된 완벽한 UV 모델생성
• 아무리 복잡한 형상의 제품이라도 정확도 +/-0.025mm이내로 신속한 스캐닝
• 1회 스캔당 백 만포인트 이상 생성
• 다양한 Export format (xyz, asc, obj, stl, vrml)
• 어떠한 스캔데이터 처리 소프트웨어(GeomagicTM, RapidformTM, PolyworksTM)와도 호환가능

FlexScan3D만 있으면 어떠한 하드웨어 조건 (카메라 한대를 사용하거나 혹은, 여러 대의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해서도 스캔이 가능합니다.

FlexScan3D는 누구라도 프로젝터와 카메라(일반 DSLR디지털 카메라 혹은 비디오 카메라)를 이용하여 간단하면서도 매우 빠르고 높은 정확도로 3D Data와 모델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3D 스캐닝 소프트웨어입니다.

정교한 3D 디지털화를 위한 프로젝터 혹은 레이저로 레퍼런스 패턴을 만들어주고, 물체의 형상이나 색상은 카메라 혹은 비디오 카메라로 가져오면서도 수 초안에 3D 모델링을 생성합니다.
텍스쳐가 포함된 3D 모델은 산업용 디자인, 리버스 엔지니어링, VR, Game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으며, 이러한 모든 생성과정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므로 전통방식의 3D 생성기법보다 시간과 비용을 혁신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신개념은 기존의 3D스캐닝 방식을 바꾼 혁신적인 개념으로써, 매우 편리하게 그리고 하드웨어의 종류에 제약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누구라도 원하는 3D스캐닝을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FlexScan3D 에서 디지털 프로젝터, 디지털 카메라, 레이저, 비디오 카메라 그리고 모션 컨트롤 장치 등 기타 부속장치를 직접 컨트롤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스캔속도, 품질, 특수한 상황과 목적에 맞도록 꾸밀 수 있습니다.

왜 FlexScan3D이 혁신적인가?
FlexScan3D는 전통방식의 3D 스캐너로는 할 수 없는, 제품의 특성에 따르는 스캐닝의 한계 및 제품가격에 의한 제한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해주었을 뿐 아니라, FlexScan3D 하나면 사람의 얼굴부터 작은 동전까지 거의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또한, 광학/레이저의 구분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상의 장점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으로 시스템을 구성하면서 정확도까지 확보한 3D 스캐너를 이용하여 이제는 누구라도 손쉽게 3D 스캐너를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활용도 와 저비용.
대부분의 3D 스캐너는 카메라와 프로젝터 일체 형으로 조립되어 정해진 기계적 혹은 광학적 파라미터 상태에서 사용하도록 되어있어서 사용상의 한계가 있었으나, FlexScan3D은 이러한 하드웨어적 요소에서 완전히 독립적으로 운용되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도 원하는 용도의 시스템이 되도록 하드웨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그리고 상황에 따라 고정형으로 혹은 이동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