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Twitter 04-27-2011



찜질방에서 전국노래자랑 안보는 방법 http://ow.ly/4HMVT -- 이명박을 MC로 하면 된다. 미안요. 송해 아저씨.
RT @nozzangsongi: 난 건강보험료 폭탄 맞은 것보다 고문종결자 정형근 개쉐가~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인게 더 불쾌하다!!! 신발눔!!!
[꼭 보세요] 구렁이 사는 마을 http://durl.me/7ku36
여기도 언젠가 성지가 될지도 모른다. http://ow.ly/4HNHB
승패를 떠나서 이번 보궐선거 쪼이는 맛이 있구만.
한나라당 태안군수 후보 이름이 '가세로' 다. 이름 덕 좀 봤겠다. ^^
@LACHESISM 김해는..ㅜ.ㅜ
김해 ... 편견 생기겠다.
RT @namu30: 한나라당이 4~50%씩 득표를 한다는 것 자체가 좋은 나라 되려면 아직 멀었다.
울 동네 선거때도 이정도로 관심을 안가졌는데...아~김해
RT @mythforu: 고담시 다마내기군“@MBOUTos21cccc: ... RT @mangrove33: 그러게요. RT @cozyjun 김태호 같은 양파가 당선되면... 도대체 저지역 사람들은 원하는게 뭔가??”
RT @nongwoo: 김윤옥 여사 초청때 '1급 장애인' 배제 파문.:: 이 정부 들어서는 온나라가 '천박'이라는 글자를 가슴에 새기고 사는것 같다. 나라가 순식간에 이렇게까지 쓰레기통이 되는 수도 있나? ㅠㅠ;;
RT @schbard: RT @minariboy: 김해 개표를 보면서 드는 의문 하나. 혹시, 무한도전의 그 남자인줄 알고 표를 준 사람도 많은것 아닐까? 그렇지 않고서야 어찌..
RT @personalcrusade: 증말 장난하나? 김해사람들 봉하마을가지고 관광객장사만 해먹은거야 여태?


Tweets copied by twittine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