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5일 일요일

'입진보'에 돌을 던지는 자는 누구인가.의 답글 중에 "보수는 박정희 개새끼를 할 수 있어도, 진보는 김대중 개새끼를 할 수 없다."라는 소리에 갑자기 필이 꽂혀서... (우선 저 앞의 말 자체가 잘못되었지만) 말장난 한 번 해본다. 제발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기를...ㅜ.ㅜ

보수가 박정희 개새끼를 할 수 있는 이유
-. 갸가 보수가 아니다.
-. 원래 보수는 욕을 잘한다.
-. 보수는 박정희를 자기 편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 박정희가 개새끼라는 것이 사실이다.
-. 박정희가 보수든지 아니든지 간에 보수는 박정희한테 욕할 수 있다.
중의 하나일 것이고...(불쌍한 박정희, 보수들에게도 욕을 먹다니..)

진보가 김대중 개새끼를 할 수 없는 이유
-. 진보는 원래 욕을 못한다.
-. 진보는 김대중을 자기 편으로 생각한다.
-. 김대중이 개새끼가 아니다.
-. 김대중이 진보든지 아니든지 간에 진보는 욕을 안한다.
중의 하나일 것이다. ㅋㅋ

이것만 보면 여기저기서 욕을 먹는 박정희가 불쌍하지만, 현실은... '다시 뽑고 싶은 대통령' 1위는 박정희, 2위 노무현 ㅋㅋㅋ
그리고 제일 위의 지껄임이 잘못된 것이 김대중이 진보한테 욕을 안 먹나? 보수들처럼 무작정 씹는 것이 아니라 조목조목 치열하게 깨던데?
처음부터 잘못된 지껄임을 상대로 말장난을 했더니 나도 꼬인다. ㅋㅋ

결론
1. 저 댓글을 남긴 이는 보수와 진보를 구별하지 못한다. (민주당을 진보로 생각할 정도다.) 그냥 씹는다. 마치 내가 2mb를 씹듯이...
2. 하지만 내가 비록 2mb를 씹고 있지만 욕을 할 대상이 있다는 것 자체가 고마운 일임은 잘 알고 있다. ㅎㅎ
3. 진보 vs 보수 라는 틀에 얽매이지 마라. 당신이 진정 진보인가? 당신이 진정 보수인가? 아니잖아...
Categories: , ,